7월 1일부터 인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 부과

오늘은 7월 1일부터 인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 부과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인도에 보행자를 위해 설치된 그늘막 밑에 자동차를 주차해놔서 시민들의 공분을 산 일이 있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그런건 아니지만 7월 1일부터는 이런 얌체 차량을 잡아내기 위해 인도 주정차에 관한 법이 강화되었습니다.

인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 부과

인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

먼저 인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절대주정차금지구역은 소화전 5m 이내, 횡단보도, 어린이보호구역, 교차로 모퉁이 5m 이내, 버스 정류소 10m 이내 이렇게 5곳이 있었는데 인도에 주정차 하는 것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과태료는 기본 4만원 이고 소화전 근처 8만원 , 어린이보호구역에는 12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인도 불법 주정차는 주차 금지 구역에 1분이상 주차하는 경우 현장에서 단속 없이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신고방법

다음은 인고 불법 주정차 신고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경찰이 단속하거나 단속 카메라에 찍히는 경우 과태료를 부과하는걸로 아시는 경우가 많은데 국민신문고 앱을 통해 시민들이 신고하는 경우에도 과태료가 부과됩니다.(단, 사유지는 제외)

또한 신고 횟수 제한도 폐지되어서 원래 한사람이 하루에 3회 신고가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신고 횟수 제한이 폐지되어서 계속 신고가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상 7월 1일부터 인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 부과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7월 한달동안 계도 기간을 거쳐 8월부터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하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제헌절 뜻, 공휴일 폐지 이유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