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2월 손없는날 이사하기 좋은 날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옛날부터 손없는날에 이사를 해야 잘 산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12월 손없는날 이사하기 좋은 날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에 이사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이사하시기 바랍니다.
손없는날이란?
먼저 손없는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없는날에서 손은 사람들을 방해하는 악귀와 귀신을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조상님들은 특정한 날에 나쁜 귀신들이 쫓아다니며 괴롭혀서 중요한 날에는 손없는날을 피해야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손없는날에는 이사하는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이사 비용도 비싸집니다.
12월 손없는날
다음은 12월 손없는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월은 9일, 10일, 19일, 20일, 29일, 30일이 손없는날입니다.
12월은 9일, 10일, 19일, 20일, 29일, 30일로 동일하긴 합니다.
그중에서 주말은 29일 하루만 있어서 평일에 시간을 못내시는 분들은 29일을 잘 노리셔야겠습니다.
마무리
이상 12월 손없는날과 이사하기 좋은날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2월에 이사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이사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 이거 하나면 연말 쇼핑 끝
약국에서 구매한 휴비딕 비접촉식 체온계 구매 후기
오늘은 휴비딕 비접촉식 체온계 Thermofidnder S HFS-900 구매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원래 코로나가 시작했을때 구매를 해서 체온관리도 하고 해야되지만 이제서 구매를 했네요..ㅎㅎ 와이프가 백신을 접종하고 체온이 오를수도 있고 나중에 아이가 태어나면 집에 체온계 하나쯤은 있어야될거 같아서 근처 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체온계 사기 까지 약국에 갔다가 올리브영에 갔다가 여기저기 걸어다니다가 다른 약국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산 곳에서는 일반 겨드랑이에 껴서 체온을 재는 체온계와 귀에 대고 체온을 잴 수 있는 체온계, 제가 구매한 비접촉식 체온계가 있었습니다. 금액은 비접촉식 체온계가 제일 비쌌지만 효율이 좋은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목차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살사람있닛…